살아있는 전설

호날두 루이스 나자리오 데 리마

세계 최고의 선수는 호날두다. 그는 조국(브라질)에서 매우 가난한 지역에서 태어난 브라질 선수이며, 매우 나쁜 상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과 능력 덕분에 지금은 매우 부유한 사람입니다. 그의 가족은 그가 어렸을 때 별거했고 그의 아버지는 알코올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는 12살 때 사교 클럽에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호날두가 뛰기 시작했을 때 그는 매우 젊었고 많은 좋은 팀들이 그를 미래의 계시로 보기 시작했고 브라질에서의 그의 첫 프로 팀인 크루제이로로 데려갔습니다. 팀이 그를 데려갔을 때 그는 16살이었고, 그 해에 아주 좋은 활약을 했기 때문에 브라질의 감독이 그를 미국 월드컵에 데려갔고, 그는 출전하지 않았음에도 월드컵에 참가한 최연소 선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경험을 얻었습니다.

그 세월이 지난 후, 아직 어리기 때문에 많은 빅 팀이 그를 뒤따르고 그를 팀으로 데려가고 싶었지만 네덜란드 팀인 PSV Eindhoven이 그를 샀고 그곳에서 Ronaldo는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2년을 뛰었고 매 경기마다 거의 1골을 넣었습니다. 이는 유럽의 새로운 선수로서 매우 높은 수치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네덜란드가 그와 그의 능력에 대해 매우 작아지고 있음을 깨달았으므로 PSV를 떠났고 바르셀로나는 그 당시 알려진 가장 큰 이적료로 그의 서비스를 샀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가 클럽을 떠날 수 없도록 계약을 맺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했던 것처럼 그는 가능한 모든 기록을 깨고 동시에 수백만 달러와 세계 최고의 선수, FIFA 세계 선수 또는 최고의 스트라이커에 대한 황금 보트와 같은 수많은 개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유럽의. 바르셀로나에서 그는 또한 콤포스텔라와의 경기에서 지금까지 세계 최고의 골 중 하나를 만들었고, 그곳에서 그는 골을 만들기 위해 하프 팀처럼 회피했습니다.

그는 급여 인상을 원했지만 클럽이 그에게 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물건을 가져가 인터 데 밀란을 자신의 운명으로 두고 바르셀로나를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해 사이에 그는 브라질과 함께 월드컵에 참가하여 프랑스를 상대로 결승에 진출했지만 3:0으로 졌습니다. 인터에서 다시 한번 자신의 모든 기술을 보여주었지만 11월 21일 시리즈 A에서 한 경기에서 그는 무릎 부상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거의 넉 달 동안 들판에서 그를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러다가 2000년 4월 12일 무릎 부상으로 돌아와 경기를 하고 있을 때 무릎이 전보다 더 나빠졌고 한 명 이상의 의사가 그에게 축구를 그만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말을 다 듣긴 했지만 믿을 수 없어 열심히 일하고 돌아오겠다는 집념으로 거의 2년 가까이 회복을 이어갔다. 레전드가 할 수 있는 것처럼 필드에 돌아왔고, 한일월드컵에서 브라질을 이끌고 그곳에서 역사상 5번째 월드컵을 우승하고, 월드컵, 세계, 그리고 FIFA 최고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가능한 모든 상을 받는 그 해의 세계  대구오피 선수. 그의 좋은 경기력으로 인해 그는 인터 데 밀란의 트레이너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그의 첫 경기는 사람들이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출발 중 하나였으며, 그는 알라베스에게 2골을 넣었고, 계속해서 팀의 스타가 되었고 리그와 그해 인터콘티넨탈 컵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작업과 개인 상을 계속 개선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컵에서 우승하자 레알 마드리드는 그들이 가지고 있던 트레이너를 해고했고 그 이후로 그들은 중요한 것을 얻지 못했고 오늘날 그들이 가진 새로운 트레이너는 호날두와 나쁜 관계를 맺고 대통령을 설득하여 호날두를 다른 팀인 밀란으로 바꾸도록 설득했습니다. 많은 골을 넣고 있는 곳입니다. 1년 전 독일 월드컵에서 그는 브라질과 함께 몇 년 전에 Gerd Muller가 세운 득점보다 15골 앞서서 월드컵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공격수의 마크를 확립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인 삶은 많은 다른 여성을 가진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1999년에 Milene Dominguez와 결혼하여 2000년에 Ronald라는 이름의 아기를 낳았습니다. 개인적인 이유로 그들은 2003년에 헤어졌고 호날두는 계속 다른 여성을 가졌고 다니엘라 시카렐리라는 브라질 모델과 다시 결혼했지만 그녀가 아기를 낙태했기 때문에 그 결혼식은 불과 3개월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요즘 호날두는 브라질 최고의 모델들과 계속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